HOME > 이용안내

이용안내

(주)현대데코 이용안내

■ 회원가입안내
① 저희 (주)현대데코는 기본적으로는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② 회원가입비나 월회비, 연회비등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는 100% 무료 입니다.
③ 회원 가입시 기본 가입 축하금으로 2,000원의 마일리지가 지급되며 이메일과 SMS 수신동의시 각500원의 마일리지가 지급됩니다.

■ 마일리지 제도
① 저희(주)현대데코는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② 구매시 상품별로 적용된 마일리지는 1,000원 이상이면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 상품주문방법
저희(주)현대데코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방법은 크게 6단계입니다.
① 사업자 도매회원으로 등급상향 신청 후 로그인
② 상품검색
③ 장바구니에 담거나 바로구매
④ 주문서 작성
⑤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⑥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사전에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하여 '사업자 도매회원'으로 회원등급이 상향되어야 가격확인과 구매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비회원 주문은 불가합니다.

■ 주문확인 및 실시간 배송조회시스템
(주)현대데코에서 주문을 하셨을 경우 주문/배송 확인을 통해서 실제 주문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목록/배송조회를 클릭해 보세요.
현재 배송은 로젠택배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본 서비스는 상품 추적을 통해 상품이 어디쯤 도착해 있는지 실시간으로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 안전한 대금 결제 시스템
저희 (주)현대데코는 무통장 입금/신용카드/계좌이체/가상계좌/휴대폰결제/카카오페이결제가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신용카드/계좌이체/가상계좌는 KG이니시스를 이용하며, 휴대폰결제는 KG모빌리언스를 이용합니다.
이용 가능한 국내 발행 신용카드
- 국내발행 모든 신용카드
이용 가능한 해외 발생 신용카드
- VISA Card, MASTER Card, AMEX Card

무통장 입금 가능 은행
- 신한은행
무통장 입금시의 송금자 이름은 주문시 입력하신 주문자의 이름과 띄어쓰기 포함해서 일치해야 하며 금액또한 정확히 일치해야합니다.
(ex:홍길동으로 주문시 > 입금자명 홍 길동x < 띄어쓰기가 다를시 자동입금확인 불가)

■ 배송기간 및 배송방법
고객님이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입금하신 날로부터,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에는 구매하신 날로부터 2-3일 이내에(최장 7일이내) 입력하신 배송처로 주문상품이 도착하게 됩니다. 주문하신 상품에 따라 배송기간이 조금 상이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실 때 희망 배송일자를 넉넉히 잡아주시면(3일이상) 원하시는 날짜에 배송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주)현대데코에서는 구입하신 상품의 배송은 로젠택배를 이용하며 착불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배송방법은 상품 종류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화기류등 깨지기 쉬운제품은 고속버스로 운송되오니 이부분은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거나 고객센터로 1533-2153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주문취소, 교환 및 환불
(주)현대데코는 소비자의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주문 취소는 미결재인 상태에서는 고객님이 직접 취소하실 수가 있습니다. 결제후 취소(상품 발송전)는 저희 고객센터 1533-2153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주문한 날부터 14일안에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 인터넷에서 바로 취소 하실 수도 있으며, 자동주문 취소 후에 송금을 하신 경우에는 환불조치 해드립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승인 취소가 가능하면 취소을 해드리지만 승인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금액을 모두 송금해 드립니다.
휴대폰결제의경우 당월에만 결제취소가 가능하며 이월시에는 통장으로 입금해드립니다. (ex:8월1일 결제건은 8월31일까지 취소가능, 8월31일주문은 9월1일날 취소불가)
도매 특성상,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은 절대 불가합니다.
특히 화기 및 유리 제품, 화병류는 배송후 파손이 될 우려가 있는 제품들로 반품 및 환불 접수가 불가하오니 주문시 다시 한번 신중하게 생각하시어 구매해주시길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오배송 및 제품하자의 경우 수령일로부터 2일 이내에 신청하셔야 가능하며 배송비용은 현대데코에서 전액 부담합니다.
가능한 포장 상태 그대로 반품해주셔야 하며, 제품 도착 후 검수작업을 거쳐 교환 및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주문번호, 회원아이디를 메모하여 보내주시면 보다 신속한 처리에 도움이 됩니다.

TODAY VIEW

0/2